□ 개요업종별 웹사이트 유저의 구매 정보 데이터는 특정 기간 동안 선택한 업종에 방문한 유저를 대상으로
이전 30일 동안의 관심 있어한 웹사이트 방문 활동 데이터입니다. □ 특징업종별 웹사이트 유저의 구매 정보 데이터는 선택한 업종에 방문한 유저의 관심사와 행동 패턴 및 특성을 파악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의사결정이 필요할 때 폭넓고 깊이 있는 데이터 분석이 가능합니다.□ 상품 제공 범위
1) 일반
공인중개/분양, 과외/학습지/홈스터디, 대출, 렌터카, 보험, 성형외과/피부과,
안과, 어학원, 웨딩상품/컨설팅, 웹호스팅/사이트제작, 자격증학원, 창업/프랜차이즈, 치과, 클리닉, 한의원
2) 커머스
가공식품/기타, 가구, 건강/미용관리, 건강보조식품, 농수산/축산물, 레저스포츠용품, 맞춤/판촉용품제작/판매,
산업기기판매, 생활가전, 생활용품, 신발, 애완동물, 여성의류, 여행사, 의료기기/의료용품판매, 인테리어,
자동차용품/서비스, 출산/유아동용품, 패션잡화, 화장품/미용기기
데이터 상품별 제공 가능한 업종이 다르며,
카테고리를 참고하여 업종 1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외 다른 업종 확인은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 업종에 따라 제공되는 데이터 목록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상품 컬럼(속성) 정보User를 구분하는 비식별 방문번호, 사이트 방문 시각, 관심 사이트 방문 시각, 관심사 업종, 유입 키워드, 전환 여부,
방문한 사이트의 PV, 구매금액 내역 데이터 등 관심사 정보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샘플 파일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방문 유저의 다양한 행동 정보를 분석하여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NHN ACE 소개
NHN ACE는 2000년부터 국내 최대 규모의 로그분석 서비스를 운영해오면서, 오랜 기간의 데이터 검증 과정을 통해 풍부하고 신뢰도가 높은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요 기업의 요구 사항에 맞춰 RAW 형식의 데이터부터 인사이트 리포트까지 기업에서 필요한 맞춤 데이터를 지원합니다.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요소인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NHN ACE와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 NHN ACE 바로가기
• 다이티 데이터 마켓 소개
다이티 데이터 마켓은 NHN ACE가 직접 운영하는 국내 유저 온라인 빅데이터 판매 마켓입니다.소수 데이터를 모델링한 예측 데이터가 아닌, 3천만 ADID, 2억 Cookie의 실데이터로,업종별 방문 정보 데이터, 방문 검색어, 구매 트렌트, ADID 오디언스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 다이티 데이터 마켓 바로가기
• NHN ACE 데이터 판매 상품
NHN ACE가 보유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업종별 방문 분석(+커머스) 인사이트 보고서 및 구매 RAW, 관심사 RAW, 상품 RAW 데이터 등을 제공합니다.동종 업종의 유입 출처별 비중, 전환 현황, 구매까지 걸린 시간, 재구매 간격 등 여러 가지 데이터를 통해 업계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자신의 데이터를 객관적으로 분석할 수 있게 됩니다.
특히 관심사 RAW 데이터는 유저의 최근 온라인 활동 및 검색어를 추출한 데이터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활용 가능하며 전환 가능성이 큰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판매 상품 유형
- 업종별 웹사이트 방문 분석 데이터 └ 특정 업종을 방문한 유저의 접속, 유입출처, 시스템환경, 방문정보- 업종별 웹사이트 방문 및 커머스 분석 데이터 └ 특정 업종을 방문한 유저의 방문 분석 데이터 및 구매 활동 정보- 업종별 웹사이트 유저의 구매 정보 데이터 └ 특정 업종을 방문한 유저별 구매 상품 정보, 구매 금액 정보- 업종별 웹사이트 유저의 관심사 정보 데이터 └ 특정 업종을 방문한 유저별 관심사, 키워드, 전환 여부 정보- 업종별 쇼핑몰 상품 데이터 └ 특정 업종 쇼핑몰을 방문한 유저별 장바구니 및 구매 액션 정보- 업종별 웹사이트 이용 유저의 인사이트 리포트 └ 특정 업종 사이트의 방문 및 구매 내역을 분석한 트렌드 리포트
→ 상품 소개서 바로가기
• NHN ACE 데이터 가공 상품
수요기업의 방문 유저를 대상으로 회원 유형 분석, 유입출처 및 콘텐츠 활동, 구매 활동 등 웹/앱 내에서 활동한 유저의 다양한 비식별 행태정보를 분석합니다. 이를 통해 콘텐츠 시나리오 분석, 구매제품의 연관 제품 분석, 키워드 유입출처 분석, 전환 트렌드 분석이 가능합니다.
이밖에 다양한 데이터를 원하는 대로 분석할 수 있도록 NHN ACE의 기술로 수집/가공/시각화하여 제공합니다. 원하는 조건으로 자유롭게 데이터 추출이 가능하며 운영·기획·마케팅 등 다양한 측면에서 더 나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데이터 컨설팅을 함께 지원합니다.
자체 기술의 데이터 가공 알고리즘의 응용프로그램인 에이스 애널리틱스 플랫폼을 사용하며 수요기업과 협의된 데이터를 가공해 드립니다.
• 가공 데이터 유형
- 사이트 내 회원번호 분석- 방문 유저의 외부활동 데이터 분석- 사이트 방문 유저의 시나리오 분석- 구매활동 데이터 분석- 이외 커스터마이징 데이터 분석
• AI 가공 데이터 유형
- 고객의 Lifetime Value Prediction
- 고객 세분화 (RFM)
- 고객별 이탈, 방문, 구매 시기 예측
- Lookalike (유사고객)
- 상품 추천
- 상품 가격, 구매 주기 예측
- 매출 예측(일/주/월)
- 상품 리뷰 라벨링(긍정/부정 키워드 분석)
- 이외 고객사 니즈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AI 분석
• 마케팅 활용 사례
- 업종별 비즈니스 시장환경 조사 및 비교 분석- 업종별 방문 유저의 관심사, 유입 출처, 구매활동 정보 분석- 신규 마케팅 채널 발굴 및 온라인 유입채널 커버리지 분석- 유사 업종의 잠재고객 행동패턴 분석
• 머신러닝 모델링 활용 사례
- 특정 업종의 구매 예측 모델 개발에 필요한 소스로 활용- User별 관심사 및 유입 키워드 연관성 분석에 활용- User별 구매까지 걸린 시간 및 주기 등 알고리즘 분석에 활용
• 코로나 부문 활용 사례
- 코로나19로 변화된 온라인 유저의 행동 패턴 분석- 코로나19 전/후의 특정 업종의 소비 트렌드 및 시장 변화 분석 - 공공기관의 소상공인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트렌드 데이터 자료로 활용
구분
내용
유지보수 대상
ㅇ 공급한 데이터 항목 요소를 대상으로 지원한다.
무상하자보수 기간
ㅇ 사업완료 후 12개월간 지원한다.
유지
보수
하자보수
ㅇ 사업 완료 후 1년 이내에 발생하는 데이터의
결함에 대한유지보수
컨설팅 및 교육
ㅇ 데이터 활용에 대한 컨설팅, 교육 지원
범위
무상하자보수
ㅇ 제공한 데이터의 결함 또는 하자가 있는 경우
무상유지보수
ㅇ 데이터 컨설팅 및 교육
유상유지보수
ㅇ 유지보수 기간 중 신규 항목 데이터, 기간 변경 등
기존 사업범위 내에 데이터를 개선하는 경우
상호 협의 하여 실비 제공으로 유지보수 가능
□ 데이터 상품 가격업종별 웹사이트 유저의 관심사 정보 데이터는 업종 1개 선택 및 1개월 기준, 최소 10만 User당 1,500,000원입니다.
- 업종 1개 단일 선택
- 데이터 기간: 1개월
- 모수: 10만 user
- PC web + Mobile web 데이터 포함
□ 데이터 상품 상세 정보데이터는 선택한 단일 1개 업종 기준이며, 방문한 User별 1개월 관심사 정보 Raw입니다.1개월 기준 방문 유저의 수가 최소 기준보다 많을 경우 User당 비용으로 책정되며, 최소 유저 단위도로 구매가 가능합니다.